[연예]유이♥강남, 결국 열애 인정…사진 나오니 빼박캔트

뉴스칸
인쇄+ 100% -

[유리이 기자]=가수 겸 배우 유이(30)와 가수 강남(30)이 열애 사실을 결국 인정했다.

14일 유이와 강남의 열애설이 터진 뒤 이를 즉각 부인하던 유이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선 현재 유이가 드라마 촬영 중으로 확인이 늦어진 점과 여배우이기에 더욱 더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드리지 못한 점과 이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한다’고 입장을 번복했다. 

소속사는 ‘유이와 강남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당황하고 조심스러워 하고 있다. 

또한 유이는 현재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혹여나 작품에 피해가 될까라는 우려로 더욱 더 조심스러웠던 입장이다’라며 ‘서로 배려를 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가 유이와 강남이 3개월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보도 직후 유이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며 친한 동료 사이라고 부인했으며, 유이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이후 한 연예전문 매체가 유이와 강남이 스킨십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면서 상황이 반전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의 모습은 영락없는 연인 사이었다.

결국 유이 소속사는 2차 입장을 정리한 끝에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강남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당초 ‘사생활이라 말할 수 없다’고 했지만 유이 측의 입장이 정리되면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인쇄+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