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코리안 영화 ‘스물’ 사전시사회 무사히 마쳐

인쇄+ 100% -

 

헤이코리안 영화 ‘스물’ 사전시사회 무사히 마쳐

 

 

한국 현지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중인 영화 ‘스물’이 17일(현지시간) 북미 지역 25개 극장에서 동시 개봉한다.

이에 앞서 4월 15일 어제 진행된 헤이코리안 주최 CJ, 싱글투밍글 후원의 영화 ‘스물’ 사전시사회가 개최되었다.

 

AMC Loews Bay Terrace 6에서 개최된 이번 사전시사회에서는 뉴욕유학생협회 ‘크사니’, 헤이코리안 클럽 ‘우리동네사람들’ 그리고 헤이코리안 추첨이벤트 당첨 회원들을 초대되었다. 상영에 앞서 헤이코리안의 이벤트가 진행되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현지 한인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k-town한인업소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구인구직, 유학/어학원 무료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사니등 해외 최대 한인 포털사이트 헤이코리안만의 다양한 생활필수 서비스에 대한 소개의 자리를 가졌다. 그리고 깜짝 로터리 이벤트 및 퀴즈를 통해 관객들의 호응과 큰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 내었다.

 

또 한 해외 한인들을 위한 ‘검증된’ 소개팅 어플 ‘싱글투밍글’의 서비스 소개가 이어졌다. 밍글매니저 엠마는 ‘싱글투밍글의 대표적인 특장점으로, 독자적인 본인인증시스템을 통하여 해외 한인들의 안전한 만남을 주선한다’고 설명했다. 또 실제로 어플에서 사용가능한 쿠폰 및 미니언 인형등 즉석에서 선물을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헤이코리안

유하나 기자

인쇄+ 100% -